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대구 북구 대현동 원불교 대현교당 봉공회, 김치3kg 20박스 후원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5.04.28 15:50 수정 0000.00.00 00:00

↑↑ 대구 북구 대현동 원불교 대현교당 봉공회, 김치3kg 20박스 후원
[대구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대구 북구 대현동 원불교 대현교당 봉공회에서‘원불교 열린날’을 맞아 4월 28일 대현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직접 담은 봄 김장김치 3kg 20박스를 전달했다.

이번 봄김치 후원은 경제적, 정서적으로 고립을 겪는 저소득 주민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겨울 김장이 떨어지는 시기에 맞춰 김장김치를 지원함으로써 건강한 식생활 유지를 위해 진행됐다.

원불교 대현교당 봉공회 한혜선 회장은 “작은 마음이지만 이 마음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봄 햇살처럼 따뜻함이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했으며 “앞으로도 뜻깊은 나눔 활동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정상현 대현동장은“작년에도 관내 취약계층에게 지속적인 김치를 전달해 정을 나누었는데, 이번에도 잊지 않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후원해주신 물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불교 대현교당은 매년 지역사회 봉사를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 실천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에 기부한 김장 김치는 관내 소외되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