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울산 남구, 창업자들을 위한 온라인 판매전략 2기 특강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2.04.26 17:05 수정 0000.00.00 00:00

일자리종합센터 5월 9일~16일 스마트스토어·콘텐츠마케팅 등 교육!

↑↑ 울산 남구, 창업자들을 위한 온라인 판매전략 2기 특강 홍보물
[울산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 남구 일자리종합센터는 지난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닷새 동안 진행된 소상공인 매출 향상을 위한 온라인 판매전략 특강이 성황리 마친데 힘입어 2기 수업이 오는 5월 9일부터 16일까지 중에서 11일과 주말을 제외한 닷새 동안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교육에는 스마트스토어 개설 및 상세페이지 만들기에서부터 스마트스토어 판매관리 및 최적화, 홍보 & 판매전략, 망고보드 디자인프로세서 이해 및 기본기능 마스터, 짧아야 본다~ 3시간 만에 숏폼 마스터하기, 매출 바로 Up되는 SNS 마케팅 등 온라인으로 판매를 희망하는 소상공인 매출향상에 도움이 될 과정이 원스톱으로 오후 2시부터 세 시간씩 진행된다.

교육은 일자리종합센터에서 운영되며 실습교육인 만큼 현장에서 교육을 받는 것을 권장하며, 참여 신청은 QR코드로 사전 신청 중이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스마트스토어 개설방법과 초보자가 쉽게 콘텐츠를 만들어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 모바일 기기로 콘텐츠를 즐기는 대중의 소비 형태를 반영한 숏폼 콘텐츠 마케팅 활용법까지 유용한 과정을 준비하였으니 매출 향상을 원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