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기태 부산 영도구 영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영도구 제7호 나눔리더 가입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5.01.09 16:00 수정 0000.00.00 00:00

↑↑ 이기태 부산 영도구 영선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영도구 제7호 나눔리더 가입
[부산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이기태 영선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난 1월 7일 부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부산사랑의열매) 영도구 제7호 나눔리더로 가입을 했다.

나눔리더 가입식에는 김기재 영도구청장과 이기태 위원장이 참석해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의 중요성을 공유했다.

이기태 위원장은 2023년부터 현재까지 총 750만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후원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이기태 위원장은 “그동안 후원한 성금품이 어려운 가정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기재 영도구청장은“선한 영향력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된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부산사랑의열매 나눔리더는 일정 금액 이상의 기부를 약정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개인 기부자로, 이번 이기태 위원장의 참여는 영도구 나눔문화 활성화에 귀감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