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고령군체육회, 김종태 신임 회장 당선증 교부로 새출발!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5.01.09 14:56 수정 0000.00.00 00:00

↑↑ 고령군체육회, 김종태 신임 회장 당선증 교부로 새출발!
[경북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고령군체육회는 지난 2024년 11월 민선2기 조용흠 체육회장의 사퇴로 실시된 보궐선거에서 단독 후보로 등록하여 무투표로 당선된 김종태 신임 회장에게 2025년 1월 9일 당선증을 교부하며 공식적인 임기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김종태 신임 회장은 고령군 체육회를 이끌 새로운 리더로서 체육회의 혁신과 발전을 약속했다.

김종태 신임 회장은 당선증 교부식에서 “고령군 체육회가 군민의 건강과 화합을 이끄는 중심체가 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며 “체육을 통해 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여 고령군 체육회의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그는 고령군 체육의 발전을 위해 고령군 및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며 체계적인 정책을 추진할 것을 다짐했다.

김 회장은 임기 동안 ▲전국 규모 체육대회 개최를 통한 고령군 이미지 제고 ▲ 스포츠와 지역경제, 관광 연계 강화 ▲ 체육을 통한 지역통합 ▲ 생활체육 활성화 등을 주요 과제로 제시했다. 특히, 군민이 체육활동에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체육회를 통해 지역사회가 더욱 화합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고령군 체육회가 지역사회의 화합에 특히 앞장설 수 있도록 체육인과 군민의 의견을 소중히 받아들이고 정책에 반영하여 투명하고 소통하는 체육회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종태 신임 회장은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을 수료하고, 대구경북주물조합 이사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다산주철 대표와 고령군상공협의회장을 맡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크게 노력하고 있다.

고령군체육회는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 성장하는 체육문화를 조성하며, 지역사회의 신뢰와 자부심을 높일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종태 신임 회장의 취임과 함께 고령군 체육회의 밝은 미래가 기대되고 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