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 2025년 을사년 신년 인사회 개최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5.01.07 18:48 수정 0000.00.00 00:00

푸른 뱀의 지혜를 본받아 새해의 힘찬 출발 다짐

↑↑ 김천시, 2025년 을사년 신년 인사회 개최
[경북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 2025년 푸른 뱀의 해(을사년)를 맞아 힘찬 시작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신년 인사회’가 7일 오후 14시 김천시청 3층 강당에서 열렸다.

김천청년회의소가 주최·주관한 이날 인사회는 김천시를 대표하는 각계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시민의 안녕과 김천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송언석 국회의원, 최순고 부시장, 나영민 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이우청·최병근·조용진 도의원, 안용우 김천상공회의소 회장, 김동열 김천시체육회수석부회장, 이은직 경북보건대총장, 모태화 김천교육지원청장 등 각계 인사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김천청년회의소 사무국장 윤동혁과 한진희 아나운서의 사회로 김천시립국악단의 식전행사, 국민의례, 애국가제창, 묵념, 내빈소개, 상견례, JC회장 인사, 신년 인사, 시루떡절단,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최순고 부시장은 “2025년 을사년, 우리 시민들께서 푸른 뱀처럼 지혜롭게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길 기원드린다.”며 “우리시도 뱀이 허물을 벗고 새롭게 태어나듯 묵은 것을 고치고 새로운 것을 취하는 혁고정신의 결단으로 미래 성장의 토대를 다져나가겠다.” 고 전했다.

한편, 신년 인사회는 관내 기관·단체장, 기업체 대표 등 각계 인사를 한 자리에 모시고 희망찬 새해 포부를 밝히고 정진을 다짐하는 행사로 매년 김천청년회의소가 주관하여 개최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