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함양군 마천·서상 공중목욕탕 민간 위탁 운영자 모집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4.08.07 13:37 수정 0000.00.00 00:00

오는 16일까지 접수, 향상된 군민 복지 기대

↑↑ 함양군청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함양군이 주민 복지 실현을 위해 운영하는 마천목욕탕과 서상남덕유산목욕탕의 민간 위탁 운영자를 오는 8월 16일까지 모집한다.

군에 따르면 보다 나은 서비스로 쾌적하고 안정적인 공중목욕탕 운영을 위해 `함양군 공중목욕탕 운영 조례`에 의거 마천목욕탕과 서상남덕유산목욕탕의 민간 위탁 운영자 모집 공고를 5일 함양군 대표 누리집에 게시했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함양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제 거주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 만 65세 미만인 신체 건강한 군민으로,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어야 하며, 목욕탕 운영 경험이 있거나 관련 분야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우대한다.

민간 위탁 운영자는 각 공중목욕탕 1곳에만 지원할 수 있으며, 접수는 16일 오후 6시까지로 함양군청 건설교통과 건설행정담당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해야 한다.

군은 신청서를 받아 서류심사에 이어 면접심사를 통해 운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현재는 목욕탕 운영시간이 8시간으로 제한되어 주민들이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있었다”라며 “이번 민간 위탁을 통해 목욕 시간이 아침 6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이용객들이 편리한 시간대에 이용할 수 있어 군민 복지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