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양산시 오봉청룡로번영회, 8월 한달간 ‘상점가 쿠폰이벤트’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4.07.30 10:32 수정 0000.00.00 00:00

물금읍 오봉·청룡로, 쿠폰 이벤트로 지역 경제 활성화 도전

↑↑ 양산시 오봉청룡로번영회, 8월 한달간 ‘상점가 쿠폰이벤트’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오봉청룡로번영회(양산시 물금읍 소재)는 8월 한달간 상점가 쿠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사업은 `2024 양산시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이벤트를 통해 상권의 활성화와 홍보를 위해 기획하게 되었으며 오봉로·청룡로 내 56개 상점이 참여하게 된다.

방문객은 참여 상점을 방문·이용한 뒤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오봉만디(오봉청룡로의 BI. obongmandi)가 새겨진 에코백, 가죽키링, 스틱꿀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오봉청룡로번영회는 올해 `양산시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었으며, 해당 사업비를 활용하여 앞으로 계단길 영화제 등 여러 가지 상권 활성화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오봉청룡로번영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오봉청룡로 상점가의 활력은 물론, 상점 간의 유대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여러 가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는 만큼 시민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양산시에서는 경남투자경제진흥원에 위탁하여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을 추진, 관내 4개 지역의 상권 공동체를 선정하고 골목상권 매니저 2명을 선발하여 활발히 사업을 추진 중이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