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함안군자원봉사센터, 제18기 가족봉사단 발대식 및 희망꽃길 조성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5.04.03 12:19 수정 0000.00.00 00:00

↑↑ 제18기 가족봉사단 발대식 및 희망꽃길 조성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함안군자원봉사센터는 대평늪에서 제18기 가족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제18기 가족봉사단 발대식은 12가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발대식은 1부 △자원봉사센터 센터장 인사말씀 △가족봉사단 대표 선서△연간활동안내 △1365안내 △단체사진 촬영, 2부는 법수산 등산로 입구에 희망 꽃길 조성 순으로 진행됐다.

발대식과 희망 꽃길 조성에 참여한 가족봉사단은 “가족들과 함께 활동을 해보니 뿌듯하고 보람됐다. 앞으로 월별 활동이 기대된다. 매월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작은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가족과 함께 직접 꽃을 심으며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정신을 일깨웠다.

유원주 센터장은 “가족봉사단 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기쁨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에 온기나눔을 실천하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 꽃길 조성을 위해 함안군 농업기술센터에서 봄꽃(오스테오스펄멈, 크리산세멈) 500본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조성된 꽃길은 법수산을 찾는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