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거창읍,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5.01.08 14:43 수정 0000.00.00 00:00

을사년 힘찬 출발을 위한 소통의 시간 가져

↑↑ 거창읍, 새해 첫 이장회의 개최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거창군 거창읍은 8일 거창읍행정복지센터에서 읍장, 마을이장, 직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새해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이장회의에서는 △상반기 인사발령사항 △향토문화유적 보수사업 신청접수 △문화누리카드 자동재충전 △정부양곡신청 △설명절 위문품 지원 대상자 추천 △농·축·임업 등 경제산업분야 지원접수 △겨울철 급수설비 동파예방요령 △일회용품 사용줄이기를 위한 거창공유컵 또쓰 홍보 등 거창군 주요 당면 현안사항에 대해 전달했다.

또한, 박상준 전 상동이장에게 그간의 지역발전과 화합에 대한 공로에 대한 꽃다발을 전달했으며, 상반기 인사 발령에 따른 전출 및 전입 직원들이 이장님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동수 거창읍이장연합회장은 “지난해 모든 거창읍 이장들이 합심하여 행복한 거창읍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어려운 시국이지만 2025년도에도 이장님들이 한마음으로 거창읍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류현복 거창읍장은 “행복한 거창읍을 위한 읍정 추진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라며, “을사년에도 읍민들과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거창읍의 안녕과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