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착한가게 203호점 ‘영농조합법인초현’ 현판 전달식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5.01.08 14:20 수정 0000.00.00 00:00

↑↑ 착한가게 203호점 ‘영농조합법인초현’ 현판 전달식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1월 7일 착한가게 203호점 `영농조합법인초현`(대표 이상조)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착한가게 `영농조합법인초현`(대표 이상조)은 김해시 어방동에 위치한 농산물 및 농산식품 생산과 유통분야 전문 기업으로 해당 분야의 오랜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이다.

고객들에게 신선한 고품질의 농산물을 제공하며 경쟁력 있는 가격과 신속한 서비스로 지역 사회에 신뢰를 쌓아왔다.

영농종합법인 이상조 대표는 “착한가게를 계기로 지역 사회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가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김영호 김해시복지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은 “영농조합법인초현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 사회에 희망과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 믿는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는 영농조합법인초현을 앞으로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재)김해시복지재단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회 복지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직업 재활,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복지 증진과 지역 사회 통합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

김해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또는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