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울산시의회, UN 세계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회의 열려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2.07.19 16:14 수정 0000.00.00 00:00

울산시의회 방인섭, 손명희, 김종훈 의원 추진위원 위촉

↑↑ 울산시의회
[울산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 19일 오후 4시 울산시의회 4층 다목적실에서 UN 세계 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 추진위원회 회의가 열린 가운데 방인섭, 손명희, 김종훈 의원이 추진위원으로 위촉됐다.

이날 회의는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UN 세계 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 진행프로그램, 기념공연 등 행사 세부 추진사항 논의를 위해 실시된 것으로 행사 주관 단체인 ‘따뜻한 손길’ 박병규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 2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 자리에서 방인섭 의원은 “세계 평화의 가치를 나누고 실현하고자 하는 UN 세계 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에 추진위원으로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오늘 논의된 안건들이 원활하게 추진되어 이 행사가 울산에서 국제 평화를 바라는 마음이 하나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UN 세계 평화의 날 울산 기념행사는 ‘UN 세계 평화의 날 한국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비영리민간단체 ‘따뜻한 손길’이 주관하여 오는 9월 28일 울산시청에서 개최되며 2030 울산청년 평화 스피치, 조태열 전)UN 대사 특별강연, ODA 사진전 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