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 ㈜청우건설 이웃돕기 후원금 기탁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5.05.22 14:16 수정 0000.00.00 00:00

↑↑ 22일 ㈜청우건설(대표이사 김성태, 왼쪽)이 남구청을 방문, 지역 취약계층의 생계·의료비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서동욱 남구청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울산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 ㈜청우건설(대표이사 김성태)은 22일 남구청을 방문하여 이웃돕기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전달한 후원금은 남구 관내 취약계층 가구의 생계·의료비 지원에 사용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청우건설 김성태 대표이사는 “기업이 존재하는 이유는 단순한 이윤 추구를 넘어 우리가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밝히는 데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우건설은 ‘함께 가는 길이 더 멀리 간다’는 믿음으로 지속적인 나눔과 상생의 걸음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청우건설의 따뜻한 손길은 우리 남구를 더욱 건강하게 만든다”며, “매번 이웃돕기에 꾸준히 참여해 주시는 ㈜청우건설의 변함없는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청우건설은 타일·미장·도장·방수·포장공사업을 주력으로, 생필품·장학금·복지시설 차량구입비 지원, 자선음악회 개최 등 다방면으로 나눔기부 문화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향토기업이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