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서부다함께돌봄센터 HD현대미포와 함께하는 음악여행 개최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5.04.29 16:19 수정 0000.00.00 00:00

↑↑ 동구는 29일 5층 중강당에서 지역아동센터와 다함께돌봄센터 아동 등을 대상으로 HD현대미포 후원과 창원시립교양악단 재능기부로 ‘반짝반짝 음악여행’을 가졌다.
[울산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서부다함께돌봄센터(센터장 이안나)는 4월 29일 오후 3시 30분 동구청 중강당에서 지역아동센터 및 다함께돌봄센터 아동과 종사자 170명을 초청해 현악 앙상블 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원시립교향악단 단원 10명이 재능기부로 참여하고 HD현대미포조선이 차량과 간식비를 지원해 성사됐다. 이번 행사는 동구 아동들이 평소 접하기 힘든 현악앙상블 클래식 음악을 친근하게 접하고, 다양한 예술 환경을 접하도록 서부다함께돌봄센터의 거점형 첫 번째 사업으로 진행됐다.

서부다함께돌봄센터(센터장 이안나)는 “지역의 기업과 예술인 재능기부를 통하여 아이들에게 더 나은 문화 환경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거점형 사업으로 아동과 종사자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동구 관계자는 “앞으로 아동 돌봄 서비스 질이 향상되도록 노력해, 모두가 더 잘사는 동구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