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대구 달서구, ‘굿잡(Good Job)버스·카페’에서 해브 어 굿잡(Good Job) 하세요!!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2.06.16 11:06 수정 0000.00.00 00:00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찾아가는 취업상담

↑↑ 대구 달서구, ‘굿잡(Good Job)버스&카페’에서 해브 어 굿잡(Good Job) 하세요!!
[대구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대구 달서구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오는 20일 빵장수쉐프 장기점에서 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미취업 여성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찾아가는 취업상담 `굿잡(Good Job)버스·카페`를 운영한다.

굿잡(Good Job)버스·카페는 다양한 여성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당일 직접채용업체 현장면접과 구직자를 해당기업에 추천하는 간접채용업체 이력서 접수대행 등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을 방문하는 구직희망 여성들에게는 1:1 맞춤형 취업상담, 집단상담프로그램 참여 안내 등을 진행한다.

행사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10개 지역기업체가 참여해 간호사 2명, 사회복지사 2명, 재봉사 2명, 생산직 1명, 상품 진열 및 판매원 1명, 시설 및 재가 요양 보호사 5명 둥을 채용할 예정이다. 직접채용으로 진행되는 상품 진열 및 판매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현장에서 바로 면접이 가능하고, 그 외 직종은 새일센터에서 이력서 접수 대행으로 진행된다.

구직상담 및 응원메시지 이벤트 등을 참여하는 구직자에게는 지역토종 브랜드‘빵장수쉐프’의 취업응원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일 참여가 어려운 여성들은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 방문 및 전화를 통해 구직상담, 맞춤별 취업연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직업교육훈련, 집단상담프로그램, 동아리지원, 새일여성인턴사업 등 다양한 구직자 맞춤지원을 운영한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