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하동아카데미 강사 소통간담회, 더 나은 교육 환경 도모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4.12.27 09:51 수정 0000.00.00 00:00

하승철 군수, 강사들과 소통하며 하동아카데미 발전 방안 모색

↑↑ 하동아카데미 강사 소통간담회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지난 24일, 하승철 하동군수와 하동아카데미 강사 25명이 소통간담회를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이번 만남은 강사들에게 민선8기 군정을 소개하고, 강사 역량 강화 및 하동아카데미 운영 개선 방안을 모색하고자 이뤄졌다.

먼저, 군수와의 간담회에 앞서 군정 주요 사업을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각 사업 담당자는 △컴팩트 매력도시 △군민정원·예쁜거리 조성사업 △별천지빨리처리기동대 △보건의료원 △평생학습관 등을 설명하며 “최일선에서 군민을 만나는 분들인 만큼, 군정 현황을 군민들에게 올바르게 전달하는 역할을 해 주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어진 소통 시간에는 하승철 군수가 직접 참석해 강사들과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특히, 하 군수는 강사 처우개선의 필요성에 공감하며 강사들이 하동아카데미의 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할 수 있도록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그는 “하동아카데미의 성공적인 운영은 강사분들의 다채로운 강의 개발과 열정이 있기에 가능했다”며, “강사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하동아카데미의 장기적인 발전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