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울산시의회 의원 4명, 제16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4.12.26 12:51 수정 0000.00.00 00:00

김기환, 김종훈, 홍성우, 문석주 의원 수상

↑↑ 울산시의회
[울산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 울산광역시의회는 26일 오후 의장실에서 김기환, 김종훈, 홍성우, 문석주 의원에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6회 우수의정대상 상패를 수여했다.

우수의정대상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에서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 지역 주민의 복리 증진과 삶의 질 향상,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우수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오늘 수상한 ▲김기환 의원은 신뢰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울산광역시 출자‧출연기관 사이버보안 관리에 필요한`울산광역시 출자‧출연기관 사이버보안 관리 조례`등 각종 입법 활동을 전개했고, 전반기 의장으로서 의장협의회에 다양한 안건을 건의하며 시민 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섰다. ▲김종훈 의원은 시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울산광역시 옛길 조성 및 관리 조례`를 발의하고, 농어민 수당 지원 및 외국인 환자 유치 지원 조례 등을 통해 울산을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드는 데 기여했다. ▲홍성우 의원은 산업건설위원으로서 울산의 대중교통 활성화를 목표로 `울산광역시 어린이 대중교통 지원 조례`등 다양한 입법활동을 전개했으며,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간담회와 현장방문을 통해 열린 의정을 실천했다. ▲문석주 의원은 시민의 안전한 생활 환경 조성을 위해`울산광역시 방폭 안전관리 지원 조례`를 제정했고, 적극적인 현장 소통을 통해 시민의 기대를 반영한 정책을 제안하며 의정 활동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우수의정대상 수상 의원들은 “이번에 우수의정대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며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