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양산시, 평생학습 영상서비스 강사 모집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2.06.15 10:11 수정 0000.00.00 00:00

영상 컨텐츠 지원 위한 ‘평생학습 영상서비스’ 추진

↑↑ 양산시청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양산시가 지난 코로나19 대응과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등을 통해 비대면 강좌의 효율성이 확대됨에 따라 평생학습사업 부문에서도 영상컨텐츠 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평생학습 영상서비스`사업을 추진하기로 해 주목받고 있다.

`평생학습 영상서비스`사업은 영상컨텐츠 강사양성 및 편집과정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평생학습에 참여하는 사업이다.

2년차 시책으로 추진하는 만큼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전문 강사등 평생교육에 관련한 다양한 활동가를 모집하여 양산만의 지역 특색을 살린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제작해 공유할 예정이다.

평생학습 영상서비스의 강사 및 활동가로 활동하고 싶은 사람은 오는 7월 8일까지 양산시 교육체육과(시청 2별관 3층)를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기초문해, 직업능력, 문화예술, 인문교양, 시민참여, 기타과정 등 6개 분야 총 2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 선정은 7월 11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인별로 알려줄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는 오는 7월 13일부터 9월 7일까지 양산시노동자종합복지관에서 강의법과 교수법 강의등 총 8회 24시간으로 진행되는 강사 양성과정을 수료 후 컨텐츠 편집과정 교육과 평생학습 영상서비스 강사 및 활동가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평생학습센터의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는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