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대구시 북구,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2023 수시 대입 전략 설명회’개최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2.06.14 16:21 수정 0000.00.00 00:00

↑↑ 북구,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2023 수시 대입 전략 설명회’개최
[대구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대구 북구청은 관내 학부모와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3 수시 대입 전략 설명회’를 6월 18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북구 어울아트센터 함지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6월 9일(목) 실시된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주관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를 기반으로 수시 지원에 필요한 정보와 지원 전략에 대해 종로하늘교육 임성호 대표의 강의로 진행된다.

설명회를 통해 특히 고3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수시 지원에서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대입 수시모집에서 성공하는 전략 수립에 대해 필요한 방향을 제시해줄 것이다.

신청은 개별신청으로 선착순 200명까지 사전 신청받고 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코로나 상황에서 대면 설명회를 갖지 못하여 입시 준비에 어려움을 느꼈을 학생과 학부모에게 입시 준비에 대한 불안감 해소와 함께 성공적 대학 수시 지원 전략을 수립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설명회 이후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면 칠성동에 있는 북구진로진학지원센터(북구 옥산로 95)에서 고등학교, 대학교 진학으로 고민하는 학생과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진학전문가와 함께하는 진학 컨설팅 ‘열린상담실’, ‘학부모 속시원 상담실’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