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제9대 거창군의회 의원당선인 간담회 개최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2.06.14 15:36 수정 0000.00.00 00:00

7월 개원 위해 사전준비 착착

↑↑ 제9대 거창군의회 의원당선인 간담회 개최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거창군의회는 지난 14일 거창군의회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인 11명을 대상으로 제9대 거창군의회 의원당선인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김종두 현 의장의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당선인 및 의회사무과 직원 소개, 거창군과 거창군의회 현황 설명과 의정활동 시 참고사항에 대한 안내 후 의회 시설 견학 순으로 진행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당선인들은 시작 전 서로 인사와 환담을 나누었으며 직원들과도 공식적인 첫 인사를 나눴다.

김진근 의회사무과장은 직원 소개 후 “앞으로 의정활동을 펼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전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으겠다.’며 제9대 의회의 의정활동을 빈틈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간담회는 제9대 거창군의회 의정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거창군과 군 의회 주요 현황, 개원 및 의사 진행, 하반기 의사일정 등에 대한 핵심 내용을 간추려 설명했으며, 끝으로 회의장 등 의회 시설을 견학하고 모든 일정을 마쳤다.

거창군의회는 7월 4일 제263회 임시회에서 의장단을 선출하고 이어지는 5일 개원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