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밀양시, 2024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시민 투표 실시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4.12.04 15:29 수정 0000.00.00 00:00

2024년 하반기 밀양시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 온라인 시민 투표 실시

↑↑ 밀양시청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밀양시는 2024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정을 위한 온라인 시민 투표를 오는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민 투표는 한 해 동안 추진된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시민과 공유하고, 시민의 시각에서 바라본 우수공무원을 선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통해 시민이 체감하는 적극행정을 확산하고, 밀양시 공직사회의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업무 추진 사례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투표는 밀양시 대표 누리집‘설문조사’탭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5건의 우수사례 중 3건을 선택해서 투표하면 된다. 시민 투표 결과는 실무심사단 평가점수와 합산되며, 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3명이 하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안병구 밀양시장은“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가 밀양시의 적극행정 문화 확산에 큰 원동력이 된다”며“앞으로도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지원을 강화해 시민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하는 적극 행정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양시는 적극적인 공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매년 반기별로 창의성과 전문성을 발휘해 시정 발전에 기여한 직원을 우수공무원으로 선정하고, 승진 시 실적 가점 산정 및 포상금 지급 등 다양한 인사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