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효성티앤씨(주)-HS효성첨단소재(주) 울산공장, 남구 이웃돕기 후원금 1,800만 원 전달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4.12.02 16:27 수정 0000.00.00 00:00

↑↑ 효성티앤씨(주), HS효성첨단소재(주) 후원금 전달 - 효성티앤씨(주), HS효성첨단소재(주) 울산공장 최학철 상무(왼쪽 두 번째)가 2일 남구청을 방문, 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금 1,800만원을 김동훈 남구 부구청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울산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 효성티앤씨(주)-HS효성첨단소재(주) 울산공장 최학철 상무는 2일 남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후원금 1,800만 원을 울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 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효성티앤씨(주)-HS효성첨단소재(주) 울산공장 임직원들의 성금으로 마련됐으며, 후원금은 관내 저소득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효성티앤씨(주)-HS효성첨단소재(주) 울산공장은 남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2021년부터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는 모범 기업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최학철 상무는 “직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마음으로 기부했다”며, “직원들과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이웃의 행복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남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한 기부를 이어가는 효성티앤씨(주)-HS효성첨단소재(주) 울산공장에 감사를 표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