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함안시니어클럽‘농산물 재배나눔 봉사사업단’ 함안군에 배추 7650포기 기탁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4.12.02 11:47 수정 0000.00.00 00:00

↑↑ 함안시니어클럽‘농산물 재배나눔 봉사사업단’ 함안군에 배추 7650포기 기탁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함안시니어클럽은 2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배추 7650포기, 2500만 원 상당을 함안군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유원주 군 복지정책과장과 안복실 시니어클럽 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기탁된 물품은 관내 읍면 새마을회 및 여러 단체들에 지원됐다.

안복실 관장은 “노인일자리 어르신들이 정성 들여 키운 농작물을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한 겨울을 나기를 위해 지원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며 “노인일자리 어르신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우리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군 관계자는 “매번 정성들여 키운 농작물을 아낌없이 나누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사랑을 담아 기탁해 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함안시니어클럽 농산물 재배나눔 봉사사업단이 재배해 기탁한 배추는 관내 읍면 새마을회, 함안군 적십자, 경상남도지체장애인연합회 함안군지회 등으로 기부되어 해당 단체들이 김장 김치를 담근 후 관내 저소득 계층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