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밀양시, 함께더자람사회적협동조합 아동 성장 발표회 개최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4.12.02 11:42 수정 0000.00.00 00:00

5개 지역아동센터 연합 ‘우리들의 세 번째 성장 이야기’ 개최 -

↑↑ 지난달 30일 밀양문화원 을강홀에서 함께더자람사회적협동조합 주관으로 열린 프로그램 발표 및 평가회
[경남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밀양시는 지난달 30일 밀양문화원 을강홀에서 아동과 학부모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2024년 함께더자람사회적협동조합 프로그램 발표 및 평가회’가 열렸다고 밝혔다.

함께더자람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정옥영)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특성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의 올해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자람지역아동센터의 드럼연주 △삼랑진지역아동센터 하모니카연주 △우리지역아동센터 우쿠렐레연주 △꿈나무지역아동센터 카드섹션공연 △늘푸른지역아동센터 난타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함께더자람사회적협동조합은 지난 2022년 지역 내 개인 시설 5곳이 법인으로 전환되며 각 지역아동센터의 활동을 공유하는 발표회를 시작해 올해 3번째를 맞이했다.

정옥영 이사장은“5개 지역아동센터가 연계 운영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아이들의 단합되고 성장·변화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아동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소영 사회복지과장은“아동복지를 위해 밤낮으로 애쓰고 계신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아동복지 증진과 아이들의 행복한 돌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