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울산시의회 청년정책 특별위원회, 제6차 회의 개최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2.06.07 16:53 수정 0000.00.00 00:00

청년정책 특별위원회‘활동결과 보고서 채택’으로 활동 마무리

↑↑ 울산시의회
[울산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 울산광역시의회 청년정책 특별위원회는 7일 오후 14시 30분 의회운영위원회 회의실에서 제6차 청년정책 특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청년정책 특별위원회 활동결과 보고서 채택’의 건을 채택했다. 보고서에는 청년정책 특위의 세부 활동사항과 향후 우리 시 청년들을 위한 정책제언들이 수록됐다.

청년정책 특위는 2020년 7월 28일 김시현 위원장을 비롯한 윤덕권 부위원장, 손종학, 김선미, 장윤호 의원 등 총 5명의 의원이 위원회를 구성하고, 정기회의·정책토론회·간담회·결의안·결의대회·시정질문·현장방문·홍보활동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위원회 활동을 펼쳐왔다.

김시현 위원장은 회의를 마무리하며 “울산 청년들의 일자리, 복지, 주거, 교육 등 정책지원을 위해 청년정책 특별위원회를 구성하여 정책토론회, 간담회, 현장방문 등 지속적인 활동을 해왔다”며,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제시한 방안들이 시정에 적극 반영이 되어 청년정책이 개선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청년 문제는 정부 차원에서도 중점적인 정책사업인 만큼 이루어야 할 과제가 아직 많이 남아 있어, 울산의 청년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청년정책 특별위원회는의 활동결과 보고서를 오는 제231회 임시회 본회의에 보고하고 특위활동을 마무리하게 된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