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청송군의회 의원연구단체, ‘청송세계지질공원 활성화 방안 연구회’중간보고회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4.08.30 13:55 수정 0000.00.00 00:00

↑↑ 청송군의회 의원연구단체, ‘청송세계지질공원 활성화 방안 연구회’중간보고회
[경북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청송군의회 의원연구단체 `청송세계지질공원 활성화 방안 연구회`는 29일 청송군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청송세계지질공원 활성화 방안 연구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조찬걸 대표의원, 심상휴 의장, 권태준 의원, 정미진 의원을 비롯해 집행부의 지질공원 팀장, 용역 수행업체인 한국문화콘텐츠창작협동조합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과업 내용 및 진행 과정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날 중간보고회에서는 용역 수행 업체에서 △과업의 목적 및 범위 △과업의 내용 △향후 추진 일정 등 연구 수행의 방향을 발표하고, 참석자들의 질의에 답변하는 시간으로 진행했다.

연구단체 대표 조찬걸 의원은 “이번 중간 보고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청송군에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연구하여 최종보고회에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의회 ‘청송세계지질공원 활성화 방안 연구회’는 지난 5월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연구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최종 결과보고서를 바탕으로 향후 정책 제안 및 조례 제정 등의 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