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대구시, `사랑과 감사의 계절! 사은 대잔치`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2.05.12 17:00 수정 0000.00.00 00:00

5만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日/50명 사은품 증정 행사

↑↑ 대구시청사
[대구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지역회장 김강석)에서 운영 중인 ‘대구기업명품관’에서는 오는 5월13일부터 22일까지 10일간 ˝사랑과감사의 계절! 사은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 창립 60주년을 맞이하여 창립축하상품전과 더불어 개최하는 사은대잔치 행사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日에 대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역대표의류 브랜드인 풍기인견, 솔가람(천연염색), 맨하탄 등을 포함한 스포츠의류, 침구류, 가구류, 돌침대·돌쇼파, 산지직송 신선식품 브랜드인 어울뜰 등 입점업체들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듬뿍 담아 최고 80%의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좀 더 상세한 행사정보는 대구기업명품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기간 중 판매장 포인트 카드 가입권유 행사가 진행되며 가입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 증정과 구매금액 1%를 적립하여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김강석 대구경북중소기업회장은 “사랑과 감사의 계절, 중소기업중앙회 창립60주년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대구기업명품관 사은행사에 지역민의 많은 방문과 상품구매로 지역 경제활성화에 좀 더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하철 2호선 용산역 5번출구에 소재한 대구기업명품관은 대구 중소기업제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하여 중소기업중앙회가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