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수성구-대구도시공사, 지산종합사회복지관 신축 협정 체결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2.05.12 12:57 수정 0000.00.00 00:00

↑↑ 대구 수성구는 지난 11일 2층 회의실에서 대구도시공사와 지산종합사회복지관 신축 종합계약 협정을 체결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대구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대구 수성구는 지난 11일 2층 회의실에서 대구도시공사와 지산종합사회복지관 신축 종합계약 협정을 체결했다.

성웅경 수성구청 부구청장 및 정명섭 대구도시공사 사장 등이 참석한 이번 협정식에서 수성구와 대구도시공사는 지산종합사회복지관의 신축을 위한 종합계약 협정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건물 노후화로 인한 주민 불편 해결 및 시설 이용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지산종합사회복지관 신축사업은 총사업비 60억을 투입해 지하1층/지상3층, 연면적 2,300㎡정도 규모로 2025년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성웅경 수성구청장 권한대행은 “지산종합사회복지관 신축을 통해 더 나은 환경에서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명섭 대구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복지관 신축은 주민들의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 사업을 펼쳐 시민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공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