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교육

김천시 자산동 어르신들 행복한 어버이날 보내세요!!

경상도뉴스 기자 입력 2022.05.06 10:23 수정 0000.00.00 00:00

자산동 주민자치위원회, 경로당 위문 행사 개최

↑↑ 김천시 자산동 어르신들 행복한 어버이날 보내세요!!
[경북_경상도뉴스=김재중기자]자산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4일 관내 경로당 7개소를 방문하여 어버이날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위해 수박과 떡을 나누며 위문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폐쇄됐던 경로당이 오랜만에 운영이 재개됨에 따라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어르신들의 누적된 피로감을 해소하고, 어버이날을 맞아 이웃과 소통하며 정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김승부 자산동 주민자치위원장과 위원들이 앞장서서 각 마을 경로당을 일일이 방문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했다.

김승부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만나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해 나누지 못한 환담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여 매우 기쁘다.”며, “고령화 시대에 어르신들이 건강한 사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우리 단체에서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 위문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사업으로 ‘치매예방교실’을 추진하며 어르신이 행복한 자산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주식회사 경상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